리뷰 스토리

반응형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라이브의 경우 갤럭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아이폰 버즈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팟 프로의 경우 커널형이기 때문에 오픈형을 원하면서 노이즈 캔슬링을 원하는 분들의 선택지가 될 수도 있을듯 합니다.

 

1.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해야하는 이유 : 디자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이어버드 내부 구조를 새롭게 설계해 착용했을 때 외부로 돌출되지 않고 귀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더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갤럭시 최초의 오픈형 무선 이어폰인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채용해 하루 종일 생생한 사운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케이스 또한 보석함을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돋보입니다.

 

삼성은 하만을 인수 했었는데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과 삼성의 혁신적인 하드웨어 기술이 만나 더욱 강화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2.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해야하는 이유 : 버즈라이브 음질

 

버즈 라이브는 12mm의 스피커와 베이스 덕트로 더욱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오픈형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적용해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갤럭시 버즈의 경우 저음역대와 웅장한 소리에서 강점을 보여주어 일반적은 대중가요같은 경우 타사 이어폰의 음질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삼성에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이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 이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의 경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요 갤럭시 버즈라이브의 경우 오픈형 이어폰으로 커널형에 비해 차음형이 부족하기 때문에 노이즈 캔슬링 효과가 크지 않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실제 사용해본 결과 노이즈 캔슬링의 만족도는 높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착용 방식에 따라 노이즈 캔슬링의 효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갤럭시 버즈 라이브 : 버즈라이브 통화 품질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경우 통화품질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통화시 잡음을 차단해주어 상대방이 듣기 편하였으며 타사 이어폰 대비 목소리가 좀 더 뚜렷하게 들립니다.

 

실제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경우 이어버즈 외부에 2개, 내부에 1개등 총 3개의 마이크뿐 아니라 가속도 센서를 활용해 외부 소음을 필터링하고 사용자의 음성에 초점을 맞춰 음성 신호를 개선해 생생한 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4.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해야하는 이유 : 배터리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5분충전으로 1시간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고 삼성전자에서 밝혔습니다. 이어버즈와 케이스가 모두 완충 되었을 경우, 최대 6시간, 충전 케이스 까지 합치면 최대 21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합니다.

 

특히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경우 무선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기가 없는 경우 스마트폰의 무선충전 기능을 이용하여 급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c타입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기 때문에 급한경우 핸드폰 충전기를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착용방법

 

 

위 방법의 경우 삼성전자에서 제공하고 있는 착용 법입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 착용밥이 다른듯 합니다

저의 경우 위 방법보다 3번에서 반대로 내리는 경우 딱 맞게 착용되었습니다.

착용법은 위 사진을 참고하여 개인에게 맞도록 조절 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오픈형임에도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커널형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층의 선택지가 될 듯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