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아이폰12 pro 그래파이트 매력적인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은 다양한 색상의 기기들이 존재 했었는데요

그중에서 항상 꾸준하게 인기가 있었던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스페이스 그레이가 출시될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스페이스그레이색상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스페이스그레이 색상과 유사한 그래파이트 색상이 출시되었네요

 

그럼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 색상이 어떤 색상인지 보시죠~

 

그래파이트란?

우선 그래파이트가 뭔지 알아야 그래파이트란 색상의 매력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파이트란 흑연을 나타내는 영어 표현입니다.

기존의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과 유사해보이는 색으로 스페이스그레이를 대체하는 색상으로 보입니다.

왼쪽: 스페이스그레이 오른쪽: 그래파이트

사진상으로는 스페이스그레이 색이 명확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 거의 비슷한 색상을 가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파이트 인기비결?

 

스페이스 그레이와 비슷한 그래파이트 또한 아이폰 12 pro 색상 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색상은 다른 색상에 비해 너무 튀지 않는 색상, 고급스러워 보이는 이미지가 인기의 비결로 특히 무광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무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12 pro부터 디자인이 흔히 깻잎 통이라고 불리는 각진 디자인을 채택함으로써 프레임이 스테인리스로 적용되었는데요 (아이폰 12 알루미늄) 이런 스테인리스 프레임과 그래파이트 색상의 조화가 좋기 때문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좀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프레임

또 카메라의 경우도 이전 모델의 인덕션이 적용되었는데 이전 모델과는 달리 후면 색상에 맞혀 카메라의 색상도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알맹이는 검은색이기 때문에 돋보일 수 있는데 그래파이트의 경우 검은색의 카메라와 색 차이가 심하지 않기 때문에 카메라만 돋보이는 점도 줄었습니다.

 

카메라 비교

마무리

 

그래파이트 색상은 이번 아이폰 12 pro모델에서 처음 나온색상으로 아이폰12 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색입니다.

아이폰12 pro의 경우 무광을, 아이폰 12의 경우는 유광 후면을 적용함으로써, 그래파이트의 무광을 아이폰 12 pro에만 적용한 것 같습니다.

 

애플은 기존의 인기 색상이었던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출시하지 않고, 그래파이트 색상으로 출시하였기 때문에 앞으로도 스페이스 그레이를 대체할 색상으로 그래파이트 색상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아이폰 12 pro 출시 후 역시나 그래파이트 색상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래파이트는 무난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앞으로 고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