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고민끝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이 글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뿐만 아니라 다른 핸드폰을 사용 하시는분들도 참고 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사용중인데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경우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라구요 

물론 카툭튀가 너무 심하다라는 의견이  있지만 삼성에서 의도한 디자인이라고 밝혔는데요 저는 디자인이 좋아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카툭튀로 인해 카메라 보호를 하지 않으면 기스가 나거나, 파손이 될것같아 어쩔수 없이 케이스를 착용중인데요

그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고민끝! 보시죠

 

 

1.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케이스 : 케이스 추천전에 노트20 울트라의 디자인을 살펴보자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는 편안하고 은은한 고급스러움에 중점을 뒀습니다. 차분한 누트럴 컬러와 부드럽고 아름다운 질감,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갤럭시 노트 시리즈만의 정체성을 발전시킨 디자인입니다.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갤럭시 노트20울트라의 카메라는 숨기는 것 대신 대담하게 드러내는 방향으로 하나의 디자인적인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20울트라의 경우 아이폰처럼 예쁘고 , 귀여운 디자인이 아닌 고급스러움을 끌어올린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울트라의 가격에는 디자인 값도 포함이 되어 있을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고급 스러움을 케이스로 덮어버리는것 보다 고급쌩폰 보다는 못하지만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고급스러움을 잘 살려주는 디자인의 케이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2.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고급스러움을 살려주는 투명케이스

 

 

투명케이스는 디자인을 극강으로 살린 슬림 투명케이스, 보통 두께의 젤리케이스, 보호력을 끌어 올린 에어 투명 케이스가 있습니다.

 

출처: 제로스킨

젤리 케이스 입니다. 젤리 처럼 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 졌으며, 보호력 또한 우수하며 투명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고유의 디자인을 올려줍니다. 하지만 재질 특성상 변색이 있을수 있습니다.

 

출처: 제로스킨

뒷판이 TPU  소재로 플라스틱재질의 케이스 입니다. 측면은 실리콘 재질로 보호력을 올리고 뒷면은 TPU 재질을 사용하여 젤리 케이스의 단점이였던 변색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품마다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디자인과, 보호력중 골라서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출처: 신지모루

기본적으로 투명 케이스 디자인을 하고 있으나 모서리 부분을 에어캡디자인을 하여 보호력을 올렸습니다.

디자인과, 보호력을 모두 얻고 싶은분들이 선택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3.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 지갑형/다이어리 케이스(feat. 삼성,애플정품케이스)

 

 

지갑형혹은 다이어리 케이스의 경우 기능성을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도 계시고, 보호를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지갑형과 다이어리 케이스의 경우 카드, 현금등을 함께 보관 할 수 있기 때문에 지갑을 항시 소유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케이스는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모두 덮어 버리기 때문에 디자인을 완전히 포기해야합니다.

 

디자인 보다는 기능성 그리고 보호성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갑형/ 다이어리형 케이스를 사용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출처: SSG

간혹 지갑형 케이스는 사용하고 싶은데 디자인을 포기하기 싫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케이스 뒷면에 카드지갑과 같은 공간을 만들어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도 출시 되었습니다.

특히 애플의 맥세이프 지갑과 같은 케이스가 대표적입니다.

 

 

또 지갑이나, 다이어리 같은 기능은 필요없는데 덮는 형태의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플립형 케이스라고 불리는데

이러한 케이스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삼성전자에서 정품케이스를 출시 하였습니다.

 

4.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 그외 케이스 ( 방탄, 카드케이스 등)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마지막으로 방탄 케이스와, 하드케이스 카드케이스 등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하드케이스의 경우 보호 목적보다는 디자인을 위한 케이스가 다수 출시 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형태의 케이스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프린팅 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간혹 투명으로도 출시되는데 이러한 케이스의 경우 스마트폰의 기본 디자인을 가장 잘 살려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드케이스중 디자인이 아닌 보호를 위한 케이스도 존재 합니다.

 

출처:폰뿌

뒷면이 플라스틱으로 하드케이스 입니다. 측면을 고무로 처리하여 충격을 흡수합니다.

 

마무리

 

오늘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장먼저 투명케이스, 지갑, 다이어리, 플립케이스, 마지막으로 하드케이스를 알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핸드폰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장잘살려주는 투명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간혹 변화된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 슬림한 형태의 하드케이스를 착용하여 색다른 디자인을 경험하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슬림한 하드케이스의 경우 보호력이 거의 없으므로, 스트랩등을 이용해서 무거운 핸드폰을 잘 잡을수 있는 조치를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