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갤럭시 버즈 프로,버즈프로 구매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갤럭시 S21 시리즈와 함께 공개된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경우 기존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ANC(노이즈캔슬링)에 비해 매우 발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에어팟 프로와도 견줄 수 있을듯 한데요!

 

그럼 갤럭시 버즈 프로 보시죠!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해야 하는 이유

 

1.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해야 하는 이유 :  디자인

 

갤럭비 버즈 프로의 디자인의 경우 겉 케이스는 버즈 라이브와 일치합니다. 각각 무광의 팬텀 블랙, 팬텀 바이올렛, 팬텀 실버를 적용하였으며, 이어버드 터치부분은 유광 처리 되었으며, 기존의 버즈 플러스와 달리 곡선처리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어버드 자체가 큰편이라 귀가 작은분들의 경우 버즈 프로가 돋보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크기 무게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2.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해야하는 이유 : 높은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ANC)

 

이번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경우 커널형 이어폰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성능이 버즈 라이브에 비하여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노이즈 캔슬링을 2단계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내외부 마이크가 실시간으로 소음을 모니터링해 주변 소음을 최대 99% 필터링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3.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해야하는 이유 : 주변 소리 듣기, 대화감지 기능

 

 

갤럭시 버즈 프로의 경우 대화감지 기능이 탑제 되었습니다.

대화감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대화를 감지하여 상황에 맞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 소리듣기 기능이 상황에 맞게 사용됩니다.

 

대화를 하지 않을때는 노이즈 캔슬링이 사용되고, 대화를 시작하면 주변 소리듣기로 전환되어 갤럭시 버즈 프로를 귀에서 빼지않고도 대화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대화를 하지않을때 몇 초후에 노이즈 캔슬링으로 전환할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주변 소리듣기의 경우 4단계 까지 음량 조절이 되며 성능이 매우 우수한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주변소리 듣기를 할 때에 약간의 잡음이 생기기 때문에 음악 감상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4.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해야하는 이유 : 우수한 스피커, 마이크

 

AKG 사운드가 적용된 맞춤형 2-way 스피커는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명료한 고음에 이르기 까지 모든 음역대에서 우수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버즈프로의 경우 3개의 마이크와 보이스 픽업 유닛, 윈드실드로 구성되어 통화 품질또한 향상되었습니다!

 

 

5.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해야하는 이유 : 배터리

 

 

마무리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갤럭시 버즈 프로의 경우 우수한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소리를 통한 대화 감지 기능이 갤럭시 버즈 프로의 가장큰 특징인 듯 합니다. 특히 커널형임에도 착용감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어 갤럭시 이어폰도 많은 발전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