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 4대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은행과 각 은행 대출 조건, 금리 주의사항등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 비상금 대출을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비상듬대출은 소액대출로 신용등급만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의 경우에도 신용등급으로 비상금대출을 받을 수 있고 1금융권으로 소개 해드릴것이기 때문에 이자부담도 크지 않습니다.

그럼 어떤은행의 어떤 대출이 좋은지 보시죠!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 4대은행

 

1. 무직자 비상금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할 때, 월급날 전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급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 무심코사용한 현금서비스로 인해 신용등급이 하락했을 때 혹은, 현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의 경우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 등급 조회 후 바로 비상금대출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허용된 금액은 체크카드를 통해 atm기기에서 바로 출금하거나, 이체등을 할 수 있으며 앱에서도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서 통장에 신청한 금액이 입금되는것이 아니라,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한도가 부여됩니다. 만약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신규할 때 계약한 금리를 적용하여 매월 납부일에 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자를 납부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는 변동금리이지만 변동금리는 1년을 기준으로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변경되는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 1년만기 상품이기 때문에 계약기간동안은 이자가 변동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1년 후 재계약을 할 경우 변동된 금리가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확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2. 무직자 비상금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인원 비상금대출의 경우는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한 대출상품 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경우 만 19세 이상 통신긍급 9등급 이내 개인이 대출대상으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이용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통신긍급 미산출 고객은 당행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심사 합니다. 

(*통신등급 :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입출금 통장)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이 대출 대상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대출기간은 3년이며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보증 신용대출로 필요서류없이 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농협뱅크 홈페이지 에서 스마트폰가입을 통해 즉시 가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에서 즉시 대출금리도 조회 해 볼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확인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확인

 

 

3. 무직자 비상금대출 :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전용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대출신청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비상금 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는 비상금 대출입니다.

우리비상금대출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통신긍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3사 이용고객이 대출신청 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

 

우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의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대출로 한도거래대출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의 더 자세한 정보는 우리은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확인

우리 비상금 대출 확인해보기

 

 

4. 무직자 비상금대출 :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규 비상금대출은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분들이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백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하나원큐비상금대출 또한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대출입니다.

 

하나원큐비상금대출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하게 대출이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확인

하나은행 홈페이지 확인

 

 

마이너스통장이란?

 

비상금대출의 경우 많은 대출이 마이너스 통장방식의 대출로 이루어지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마이너스 통장대출방식이 어떤 방식의 대출인지 간단하게 적어보았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의 정식명칭은 한도대출입니다. 정해진 한도에 약정을 걸고 한도를 설정하면 정해진 한도 까지 통장의 잔액이 -로 입력되는 대출입니다 즉 통장의 -잔액을 채워주면 대출금이 상환되는 방식입니다.

 

마무리

비상금 대출의 경우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에 비해 대출금리가 낮은편이며,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의 경우 신용점수에 영향을 끼칠수 있으나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의 하락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신용등급과 부채현황에 따라 개인의 신용등급에 미치는 영향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