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 20 사전예약,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갤럭시 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공개됐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20 , 갤럭시 노트20울트라 사전예약 일과 사은품 더불어 가격까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사전에약 언제 어디서?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고 갤럭시 노트20 공식 출시일은 21일입니다.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일반 구매자에 비해 빨리 받아 먼저 개통해볼 수 있는데요 갤럭시 노트 20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14일에 기기를 수령하여 개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은 전국 디지털 플라자와 이동통신사 대리점 및 온라인몰 그리고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온라인 상에서도 예약을 진행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맞는 곳을 선택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갤럭시 노트20 가격은?

갤럭시 노트20는 8GB RAM에 256GB 단일 용량으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119만 9천 원입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12GB RAM에 256GB 단일 용량으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145만 2천 원입니다.

 

갤럭시 노트20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는가?

통신사별로 기기의 차이는 없지만 각 통신사별 색상이 있습니다.

 

 

미스틱 블루(SKT), 미스틱 레드(KT), 미스틱 핑크(LGU )

 

색상 외에도 각통 신사 별 혜택이 다른데요 보실까요?

  • 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9월 15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게임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고합니다.SK텔레콤은 마이크로소프트와 지난해부터 5G 클라우드 게임 출시를 위한 협업을 했으며, 국내 이통사 중 단독으로 시범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SK텔레콤 고객은 전국 350여개 매장 내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체험존에서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KT

KT는 5G 스페셜 플러스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은 넷플릭스를 3개월 간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 3개월 상당의 혜택이라고 합니다. 

 

  • LG U+

LG유플러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을 최대 6개월, 구글 원 100GB 멤버십을 최대 6개월의 혜택을 얻을 수 있고, 구글플레이 포인트 600포인트및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구글 원 멤버십  확장 스토리지에는 구글 드라이브, 지메일, 구글 포토가 포함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서 필요하신 분들은 사전예약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해택은?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그럼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은 뭐가 있을까요? 그리고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사전 구매 고객 사은품으로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게임 컨트롤러·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Xbox Game Pass Ultimate) 3개월 이용권·PD 무선 충전 배터리백으로 구성된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1년권

 

등 총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3’ 30% 할인 쿠폰을 모든 사전 구매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사전 구매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 ‘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폰트 5종과 테마 5종을 제공해 나만의 ‘갤럭시 노트 20’를 커스텀 할 수 있는 ‘Galaxy Store’ 웰컴 패키지를

 

이렇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갤럭시 노트20사전예약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모델의 사전예약 및 사전예약 사은품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필요하신 분들은 시간 맞춰 사전예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