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가격 선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와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장단점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가격선택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가 최근 광고요금제를 출시하였는데요 , 잘 모르고 이용하시면 불편한점들이 생길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필요한 요금제가 어떤것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선택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장단점과 넷플릭스 가격 선택방법에 대해서 보시죠

 

 

목차

  • 넷플릭스 요금제
  •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장단점
  • 넷플릭스 요금제 선택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은 매월 가입한 날짜에 요금이 청구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넷플릭스 요금제의 종류로는 

  • 광고형 베이식
  • 베이식
  • 스탠다드
  • 프리미엄

이렇게 4종류 입니다. 최근 광고형 베이식이 새롭게 등장하였습니다.

 

기존의 요금제는 다들 알고 있을것으로 생각되지 새로 등장한 광고형 베이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요금제 선택방법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장단점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요금제는 영상 시작과 중간중간 광고 시청을 하면서 다른 요금제에 비하여 가격이 저렴한 요금제 입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의 장단점을 알아 보겠습니다.

 

 

장점

1. 베이식 요금제와 같은 화질로 시청에있어 큰 불편은 없습니다.

2. 오리지널, 최신화제작은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신 화제작이나 넷플릭스 오리지널콘텐츠 위주로 감상을 하시는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시청 하기 좋습니다.

3. 강력한 단점이지만 장점일 수 있는것으로 현재까지는 광고가 많은 편은 아니고 1시간 정도 영상에 보통 3~4분정도 더 짧은 경우 1~2분 정도의 광고 시청으로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에서 광고 시청에 익숙하신 분들의 경우 크게 불편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점

1. 넷플릭스 광고 베이식 요금제 가입 시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넷플릭스 광고 베이식 요금제는 사용자의 생년월일, 성별, 위치 IP 등을 이용하여 맞춤 광고를 제공 합니다.

2 콘텐츠 저장기능이 없어 KTX처럼 인터넷이 잘 터지지 않거나, 와이파이 환경이 좋지 않은곳에서 시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넷플릭스 광고 베이식 요금제의 경우 일부 콘텐츠의 경우 라이센스문제로 시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시는 분들의 경우 상위 요금제를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광고 베이식 요금제의 장단점을 알아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요금제 선택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선택방법

넷플릭스 요금제는 요금제에 따라 화질과 동시접속 인원에 제한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를 제외하고 나머지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의 경우 화질과 동시접속 인원수 외에는 차이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환경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가족과 함께 넷플릭스를 즐기는 경우 적어도 스탠다드 최대 프리미엄으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혼자서 이용하지면 화질에 민감하신 분들은 스탠다드 이상은 해주셔야 깨끗한 화질로 시청을 하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요금제 표를 첨부해드립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를 알아보았습니다.

광고형에대한 거부감을 갖는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광고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선도 있지만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를 이용해 최신 콘텐츠만 보거나 저렴하게 보고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으니 잘 선택하셔서 즐거운 컨텐츠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