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국/해외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추천 한국과 해외를 나눠서 추천드리겠습니다.

요즘 질병으로 인해서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고 또 겨울이다 보니 집밖 활동이 줄어 특히 컨텐츠 소비가 증가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넷플릭스같은경우 너무 많은 컨텐츠로 인해 오히려 선택장애를 겪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추천을 해드리려고합니다.

한국영화, 해외영화를 선호하는 집단이 다르다 보니 한국영화와 해외영화를 모두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혹시 최신 영화 순위가 궁금 하신분들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하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추천 영화 순위 보시죠! 

 

넷플릭스 영화추천 한국

 

1. 넷플릭스 영화추천 : 정직한 후보

 

 

영화정보 참고하기

정직한 후보 영화정보 보기

 

 

3선 국회의원인 주상숙 (라미란)은 거짓말에 능숙한 3선 국회의원으로 등장하는데 어느날 거짓말을 할 수 없게되어 선거도중 위기를 맞게되는 내용을 그린 영화입니다.

그럴싸한 말을 해오던 국회의원인 주상숙이 거짓말을 하지 못하고 자신의 마음속 이야기를 자신도 모르게 해버리는 설정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코미디 영화로 가볍게 보기 좋으면서 국회의원이라는 설정으로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2. 넷플릭스 영화추천 : 히트맨

 

 

영화정보 참고하기

히트맨 영화 정보 보기

 

 

웹툰작가를 꿈을 꾸며 국정원 특수요원직에서 탈출한 준(권상우)가 실제 웹툰작가가 된 후 무명 작가로 살아가던중 자신의 국정원 요원시절이야기를 웹툰으로 그려내며 인기 웹툰작가로 대박이 나지만 국정원과 과거 자신에게 원한을 품고있던 테러리스트의 타깃이 되어 버린 준(권상우)의 이야기입니다! 권상우의 액션연기와 적절한 코미디 요소가 섞여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3. 넷플릭스 영화추천: 82년생 김지영

 

 

영화정보 참고하기

82년생 김지영 영화 정보 보기

 

 

1982년 봄에 태어난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로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지영(정유미)의 이야기 입니다.

82년생 김지영은 현대 우리 사회의 여성문제에 대해 이야기 하는 영화로 한편으로는 우리 어머니들의 고통을 생각 해볼수 있는 영화로 의견이 엇갈리는 영화이지만 한번쯤 보기 좋을듯한 영화 입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해외

1. 넷플릭스 영화추천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잡지사의 소심한 필름 담당자 월터는 특별한 경험하나 없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월터의 특기는 상상하기! 항상 상상만으로 여행을 즐기던 월터가 실제 모험을 떠나게되는 영화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실제적으로 영화를 떠나게 만들도록 하는 영화입니다. 동기가 되는 영화라고 할까요?

한편으로는 지루함이 있을 수 있으나 여행속에서 발견하게 되는것들로 감동을 얻을 수 있고 질병으로 인해 해외여행을 할 수 없는 지금 대리만족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2.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아이리시맨

 

 

영화정보 참고하기

아이리시맨 영화 정보 보기

 

 

아이리시맨은 거장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작품입니다.

2019년 11월 개봉작으로 미국의 대표적 장기 미제사건으로 불리는 지미 호파 실종사건을 재구성한 제품으로 존 F.케네디 미 대통령의 당선과 암살, 워터게이트 사건등을 담아낸 작품으로 뉴욕영화제 에서 대규모의 월드 피리미어로 최초 공개된 이후 호평이 줄을 이은 영화입니다.

 

3.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어쩌다 로맨스

 

영화정보 참고하기

어쩌다 로맨스 영화 정보보기

 

이번에는 로맨스 영화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주인공이 갑작스러운 사고로 머리를 다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데 깨어나 보니 주인공은 로맨틱 코미디 세상의 주인공이 되고 로맨스 영화 법칙에 따라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영화입니다.

어쩌다 로맨스의 주인공인 나탈리는 뚱뚱한 사람은 사랑받지 못한다고 믿지만 로맨스 세계에서 사랑하는 법을 깨달은 후 현실세계에서도 자신감을 갖게 되는 영화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는 너무 많은 컨텐츠로 인해서 컨텐츠 선택이 어려워 한국영화와, 해외영화로 나눠 추천해보았습니다.

그럼 재밌게 보시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