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유튜브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영상편집에 도전하고 계신데요

막상 영상 편집을 하려하면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구하기 쉽지가 않습니다.

 

유튜브

 

가격도 비싸고, 다루는 방법도 어렵기 때문이지요

영상 편집을 위해서는 많이들 쓰시는 프로그램이 어도비 프리미어 다운 받으시거나, 맥 쓰시는 분들은 파이널컷도 많이 사용합니다.

영상 편집을 하다 보면 사진 편집이나 포토샵 이미지 편집 작업이 필요한걸 느끼실 겁니다.

맥북 사진 편집 이나 윈도우 사진 편집 같은 경우는 포토샵을 많이 이용하는데 포토샵도 가격이 있으니 처음시작하는 분들이 이런 어도비 프리미어를 다운받거나, 파이널컷을 다운받기는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써보고 프리미어 프로 동영상 편집기나 파이널컷등이 필요하신분들은 구매해 보시면될것같습니다.

 

그럼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보시죠

 

무료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1.뱁믹스

Vapmix 프로그램은 동영상편집 카테고리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뱁믹스는 동영상 편집과 자막을 한번에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뱁믹스는 자막편집에 강력한 장점을 보입니다. 

뱁믹스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줘야 하는데요 무료라는 점과, 자막편집에 특화된점을 생각해보면 회원가입은 해주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영산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를 다운받으실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2. 곰믹스

곰플레이어 등을 제공하는 곰앤컴퍼니에서 제공하는 곰믹스 입니다.

곰믹스는 퀄리티 있는 영상제작에는 한계가 있어 유튜브등에서 집중으로 활용하기는 힘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면서 간단하게 녹화한 영상을 편집하거나, 일상속에서 영상을 잘라서 보내거나 자막만 붙여 넣는경우등 영상편집은 꼭 컨텐츠 제작을 위해서만 사용하는게 아니죠 그런점에서 사용법이 편하고 접근성이 좋은 곰믹스는 좋은 대안이 될수 있습니다. 곰믹스는 유료 무료용이 있습니다.

 

영상 촬영및  편집

곰믹스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윈도우 혹은 네이버를 선택하시면됩니다.

 

 


3.다빈치 리졸브

다빈치 리졸브는 8k편집, 시각 효과, 오디오 후반 제작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프로그램인데 많은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빈치 리졸브는 무료임에도 유로버전과 유사한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기때문에 영상편집에 처음 입문하는분들이 사용하기에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영상편집

 

다빈치 리졸브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맥, 윈도우, 리눅스모두 지원하고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실때는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국가, 시를 입력해야하는점 참고해주세요

 

마무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다 보면 한계를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전문가용이 아닌 간단하게 사용하실분들을 위해 제공하는것이다 보니 퀄리티 있는 작업에는 한계를 느낄수 있는데요 우선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영상 편집에 감을 익히시고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상편집

 

보통 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는 어도비 프리미어를 다운 받는분들이 많으십니다.

프리미어는 영상 자르기나 편집에 있어 편하고 잘 사용할수 있다면 고퀄리티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맥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파이널컷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파이널컷에서 어도비 프리미어로 넘어가는 분들도 계시고 프리미어에서 파이널컷으로 넘어오기도 합니다. 

또 영상을 편집하다 보면 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만 하기에는 한계를 느끼실수 있기 때문에 웹 사진 편집이나, 윈도우 사진 편집기 혹은 맥북 사진 편집을 사용하실수 있고, 전문적인 느낌을 내고싶으신 분들은 포토샵 이미지 편집을 이용하시는것이 영상 퀄리티 향상에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이상으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