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추천해드려요!

저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노브랜드에 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 자체의 브랜드 입니다. 가성비 좋기로 소문한 쇼핑몰인데요!

이마트와 마찬가지로 노브랜드도 대형마트 이기 때문에 법정 휴무일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지역의 노브랜드 휴무일을 꼭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할것같아요~~

 

그럼 오늘은! 노브랜드의 추천상품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노브랜드는 가성비 매장이란 이름에 걸맞게 가전제품을 비롯해서 공산품, 신선식품, 냉동식품, 가공식품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입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1. 공산품

노브랜드 가전제품

노브랜드 추천상품 중 첫 번째는 가전제품인데요 보시다시피 이어폰, 토스트기, 서큘레이터 외에도 차량용 제품도 팔고 있습니다

노트랜드 tv

심지어 이렇게 TV도 팔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2. 식품류

노브랜드 추천상품 하면 역시 식음료인데요!

한번 보시죠

축산물

제가 방문한 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처럼 소고기/돼지고기 분류가 되어있지 않았고 특히 소고기의 경우는 양념육은 많이 있었는데 구이용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돼지고기도 종류가 한정적으로 있었지만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고, 고기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용도별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우선 양념육 종류부터 보실까요?

노브랜드 양념육

양념이 미리 재워져 있어서 따로 재울 필요가 없고 떡갈비나, 미트볼 같은 가공된 제품들도 미조리 상태로 팔고 있어서 구매해서 굽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죠! 맛도 좋고 저렴하기까지 하답니다. 저는 특히 닭고기 볶음과 미트볼을 맛있게 먹었어요!!

 


노트랜드 생고기, 목살 시즈닝

그리고 목살과 삼겹살이 구이용으로 판매 중이고 간혹 앞다리살도 구이용으로 나오더라고요 

앞다리살은 주로 수육용으로 통으로 된 제품이 많이 있었어요 

앞다리살은 수육용으로 많이 먹으니 수요에 맞게 준비가 되는 것 같아요 , 목살은 시즈닝 된 제품도 팔고 있었는데 일반 생고기에 비해 구웠을 때 돼지 냄새가 살짝 나는 것 같았는데 시즈닝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돼지고기, 소고기 국거리

국거리용이나, 카레 짜장용의 고기도 크기에 맞게 손질 후 판매 중이네요


냉동 수입산 고기

돼지 등갈비, 우삼겹, 수입산 소고기 냉동과 수입산 돼지고기 냉동제품도 냉동고에서 팔고 있습니다! 

저는 돼지 등갈비 냉동제품을 사 먹어 봤습니다! 제가 해동을 잘 못해서 냄새가 좀 나긴 했는데 살은 많이 붙어있었어요!

냉동고기 중에는 캠핑용으로 캠핑 구성에 맞도록 포장이 되어있는 제품들도 있었었는데 숯불에 구워 먹기 알맞은 크기로 손질된 고기들이 잘 포장되어있었어요 캠핑 갈 때 필요한 만큼 한팩씩 사가서 바로 구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해동은 잘해주세요 )


생선과 닭

돼지고기와 , 소고기들도 있었지만 생선과 닭도 팔고 있습니다.

생선이나 닭은 돼지, 소에 비해서는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특히 여름이라서 백숙용 토종닭이 백숙 재료들과 함께 포장된 제품도 있어서 간단 하계 백숙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닭 크기에 따라 포장된 하림닭도 있었습니다.

 


오리,돼지목살훈제, 곱창전골, 돼지껍데기등

오리 훈제와 목살 훈제도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곱창전골, 돼지껍질 등의 가공식도 팔고 있네요

야식으로 먹을 때 구입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훈제 종류의 음식들은 정말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3. 냉동식품

노브랜드에 가보시면 정말 어마어마한 양의 냉동식품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냉동식품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정말 맛이 좋았고 에어프라이어 등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노브랜드 추천상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닭꼬치가 있는데요 노브랜드 닭꼬치는 냉동으로 되어있어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돌려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노브랜드 닭꼬치

노브랜드 닭꼬치

이 두 제품이 노브랜드 닭꼬치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인데요 왼쪽의 닭꼬치는 짭짤한 맛으로 먹는 소금구이 닭꼬치입니다.

오른쪽의 제품은 달콤한 맛으로 먹는 데리야끼 닭꼬치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오른쪽 제품이 더 맛있었는데 데리야끼 노브랜드 닭꼬치는 많이 달다는 의견도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왼쪽의 노브랜드 닭꼬치는 좀 짜고 냄새도 살짝 나는 것 같았습니다.


노트랜드 닭꼬치

그다음 노브랜드 닭꼬치는 닭가슴살 닭꼬치와 근위 염통 닭꼬치인데요 전 닭가슴살 닭꼬치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아니면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닭가슴살이다 보니 퍽퍽하고 짠맛으로 닭가슴살 냄새를 잡으려고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닭꼬치 근위 염통은 새로 나온 것 같은데 아직 못 먹어 봤네요

 


노트 랜드 추천상품 냉동

노브랜드 치킨

정말 다양한 종류의 냉동 치킨들을 팔고 있어요 튀김 종류뿐 아니라 오븐구이용도 팔고요 닭발 튀김 등도 팔고 있습니다.

전 후라이드와 가라아게를 먹어봤는 게 가라아게 강추입니다!

 

노브랜드 피자

보시다시피 냉동피자 또한 다양하죠? 꼭 조리방법에 맞게 조리해주세요 저는 조리시간을 초과했더니 굳어서 못멋었어요

하지만 제대로 조리 후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노브랜드 디저트

맛있는 디저트도 팔고 있어요 치즈케이크, 초콜릿 케이크가 정말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대용량 아이스크림까지...

 


노브랜드 냉동식품

노브랜드 멘보샤와 각종 튀김제품들도 냉동으로 판매 중입니다. 

노브랜드 칠리새우도 정말 맛있는데요 칠리새우뿐만 아니라 크림새우도 판매 중이기 때문에 취향 것 고르시고 조리하면 간단하게 해 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노브래드 에그타르트

노브랜드 에그타르트도 팔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단 하게 먹을 수 있으니 집에서 디저트로 먹기 정말 좋겠죠?

 

노브랜드 닭가슴살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을 위한 식품도 판매 중입니다. 노브랜드 닭가슴살입니다. 안심도 팔고 있어요 저는 노브랜드 닭가슴살을 많이 먹었는데 냄새날 수도 있는데 전 냄새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제품들에 비해 싸고 맛있었습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4. 기타 제품
주류

주류 성인만 구매가능

와인과 맥주 등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과자류

노브랜드 디저트 과자

과자도 정말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그런데 자주 보던 과자들은 안 보이고 생소한 과자들이 많네요 외국과자 같은 것들을 많이 팔고 있습니다.

과자도 대용량으로도 팔기 때문에 저렴하게 쌓아놓고 먹을 수 있어요

 


가공식품

가공식품

가공 식품도 정말 다양하게 판매 중이에요 사골국, 삼계탕 간편 쌀밥, 라면 등 포장되어서 나오고 있습니다.

가격도 가성비 매 정답게 저렴하게 판매 중이에요

 

가공식품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노브랜드 추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 자체 브랜드라서 다양한 상품을 보유 중인데요 

노브랜드도 대형매장이기 때문에 꼭 휴무일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이 너무 많다 보니 정리가 완벽하게 정리가 되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노브랜드 가셔서 즐거운 쇼핑 하세요~~

 

이상으로 노브랜드 추천상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추천 해드려요!

2020/08/02 - [꿀팁공유] -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추천해드립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과 추천 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마트나 코스트코는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많이 없더라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rivewstory.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