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인터넷, 티비 등 가입하실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인터넷 티비를 가입했었는데 요금제와 혜택을 확인해서 자신에게 가장 좋은 혜택으로 가입할수 있도록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요금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IPTV가입시 꿀팁도 정리 해놓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그럼 보시죠!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가입시 혜택
요금할인

sk브로드 밴드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보통 sk브로드밴드에서 인터넷 이용하시는분들은 핸드폰 통신사도 sk를 이용하실텐데요

그런분들의 경우에는 결합할인과 약정할인, 그리고 홈페이지 단독 할인과 제휴할인까지 받을수 있어요~

 

사진-sk브로드밴드

보통 인터넷만 가입하시는분들보다 인터넷과, 티비를 같이 가입해서 셋톱박스로 티비 보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가장 기본적으로 저렴한 광랜 인터넷을 이용하시고, IPTV가입과, 셋톱박스대여까지 결합으로 가입을 했을때 요금을 sk브로드밴드에서 예로들어놨는데요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약정할인과, 결합할인, 홈페이지 할인 까지 하면 3만4천원대로 이용하실수 있네요 그리고 제휴카드는 선택인데 제휴카드 할인혜택 까지 받으면 14,100원이라는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혹시, 티비는 sk를 이용하고 인터넷은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sk로 결합을 하면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위의 예시는 여러 선택지 중에 한가지만 예를 든것인데요 , 다양한 결합할인 세트가 있어요

 

사진-sk브로드밴드

기가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티비와 결합시, 와이파이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가격은 제휴카드 이용시 20,700원이네요

 

그럼 요금할인 말고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인터넷 가입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기가 인터넷라이트, B tv All , AI 셋톱박스 가입시, 필립스 58인치 uhd 티비 혹은 삼성전자 갤럭시 탭 s5e 와이파이 버전 중에서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가장 기본요금제인 광랜인터넷 + B tv Lite를 동시 가입하면, 삼성전자 43인치 FHD TV, 혹은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중에서 고르실수 있어요 

사진-sk브로드밴드

물론, 하나만 가입해도 상품권을 받으실수 있어요

 

*주의사항

1. 위의 요금할인과 상품은 신규가입 고객 대상입니다.

2. 요금 할인 내역과, 백화점 상품권의 지급액은 가입 상품과, 약정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3. 상품권은, 홈플러스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으로 제공됩니다.

4. 제휴카드 할인의 경우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M Edition2(청구할인형) 신규 발급 및 통신료 자동이체 신청 후 전월 이용실적이 80만원 이상인 경우에 신규 발급 후 36개월 동안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전월 사용실적 40만원 이상은 1만5천원 할인 적용)

5. 더슬림 요금제로 가입하신 고객은, 상품권등 별도 사은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6. 36개월 간 요금할인이 제공되며, 기간 종료후에 재약정시 동일한 할인 요금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7. 106, 1670-0991, 본 이벤트 페이지의 가입상담 신청하기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요금제
결합할인 요금

이 포스팅에서는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들 이용하는 인터넷과 IPTV결합 요금만 소개해드리는점! 참고해주세요

기타 케이블 결홥상품, 이동전화 결합상품등은 sk브로드밴드 결합할인에서 확인해주세요

 

 

광랜인터넷또는 기가인터넷라이트, IPTV결합요금

사진-sk브로드밴드

기본 인터넷 요금인, 광랜 인터넷혹은 기가 인터넷라이트와 IPTV상품을 결합했을때의 요금입니다.

약정기간에 따라 월요금 할인이 더 추가 되는것도 확인할수 있네요

 

*주의 : 셋톱박스 임대요금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할인금액이 달라집니다.

 

기가인터넷 요금제와 IPTV의 결합요금제

사진-sk브로드밴드

여기서는 최종 요금이 아니라 할인금액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최종금액을 알고 싶으신분들은 아래의 인터넷요금과, IPTV요금의 단독 요금제를 합하신후에 할인 요금만 빼주면 됩니다!

 

인터넷 단독 요금제

인터넷 단독 요금제는 너무 많기 때문에 모두 소개해드릴수 없어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요금 확인을 참고해주세요

해당 포스팅에서는 광랜 인터넷 요금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요금제가 나와있습니다.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신후 자세히 보기를 누르시면

이용 결합할인 없는 인터넷 단독 요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서의 월 요금제는 결합시 요금임)

사진-sk브로드밴드

이렇게 인터넷 단독 요금을 약정일 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IPTV단독 요금확인

sk브로드밴드 티비요금확인으로 들어가시면 VOD 월정액, 유료채널, 등을 확인할수 있고  셋톱박스 임대료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로 들어가보시면 

사진-sk브로드밴드

IPTV요금제가 나오는데요 보통 IPTV요금은 B tv All 이 가장 기본 요금제에요 자세히 보기를 눌러보면

사진-sk브로드밴드

결합없는 단독 IPTV 요금제를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요금확인

사진-sk브로드밴드

기가 와이파이 요금제입니다. 인터넷 가입이나, IPTV가입시 결합하여 가입할수 있습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인터넷 혹은 IPTV와 결합시 기가 와이파이 이용 금액입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이용시 요금입니다. 기가프리미엄X2.5 이상요금부터는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이 기본 1대 제공됩니다. 그리고 위에서 소개해드린 신규가입 혜택 패키지를 이용시 기가 와이파이 기본제공인점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 IPTV의 결합시 금액과, 단독 요금 마지막으로 와이파이 요금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는 기본적으로 결합과 , 인터넷 혹은 IPTV단독 이용시 요금의 차이를 소개 해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모든 요금제를 소개해드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신규 가입시 요금할인 혜택과, 사은폼을 소개 해드렸는데 한달 기준으로 변경되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알고 계신 대리점이나 혹은 인터넷 구매사이트에서는 다른 지원을 받을수도 있지만 정식루트를 이용하게 되면 속고 사는일 없이 상품 가입이 가능할듯 합니다.

 

인터넷 , IPTV 가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skt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시거나, skt오프라인 매장 혹은 인터넷 대리점을 통해 가입가능하며 sk브로드 밴드 홈페이지에서 가입할수 있습니다. 

 

 

혹시 sk고객센터나,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고 기타 오프라인 매장이나, 인터넷 매장에서 구매하실 분들중에서 잘 구매하는것인지 궁금하신분들은 skt고객센터 혹은 sk브로드밴드 가입상담에서 상품을 물어보고 자기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을 선택후 기타 매장에서 구매하는것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요금제에 따라 제공받는 혜택도 달라지는점 참고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