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pc게임순위 2020pc게임 순위 한방에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코로나가 다시 극성인 요즘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하다가 pc게임 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pc게임의 대체제가 많지 않았지만 요즘은 모바일 게임이 등장하면서 pc게임 외에도 모바일 게임을 많이들 하고 계신데요~

5G가 등장하면서 클라우드 게임이 새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의 pc게임 순위는 게임메카 사이트를 참고하였으며, 순위 선정 기준은 포털 트렌드, pc방 게임접속,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자수, 게임메가 유저들의 투표를 기준으로 선정된점 참고해주세요 

그럼 2020 pc게임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c게임 순위 10위 스타크래프트

사진-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RTS 게임입니다. 1998년 3월에 출시하였으며 한국에 1998년 4월 9일에 출시하였습니다. 스타크래프는 인류와 외계 종족들 사이의 분쟁을 그린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는 한국의 pc방 붐을 일으킨 게임으로 스타크래프트를 하기 위해 집에 인터넷 망까지 설치를 하는 등의 열풍을 일으켰으며 스타 크래프트로부터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한국에 도입되었고 e스포트 강국으로 자리 잡게 된 게임입니다.

PC 게임 순위 9위 던전 앤 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게임입니다.
던전에 들어가서 몬스터들을 무작정 타격하고 공격하는 등의 액션 게임으로 별 다른 생각 없이 시원한 타격감과 빠른 게임 진행속도로 저 연령층에서 청장년층까지 폭넓은 유저층을 끌어모으는 인기 게임이 되었습니다. 넥슨의 최고 인기 게임 중 하나로 2017년에 매출 100억 달러를 돌파하였고 2019년까지 130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올렸습니다. 

PC 게임 순위 8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입니다. 2003년 4월 말부터 사용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 스토리는 현재 2020년 17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는 게임 흥행에서 그치지 않고, 학습만화, 만화책,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의 출반 물도 흥행을 하였으며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를 하였습니다.
 메이플스토리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변화를 제공하는과정에서 부정적인 업데이트를 하기도 하였지만, 많은 변화를 통해 현재까지도 인기 있는 게임으로 운영 중입니다.

PC 게임 순위 7위 서든어택

서든어택

넥슨에서 배급하는 온라인 FPS 게임입니다. 서든어택은 서든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서든어택을 서비스중인 국가는 한국뿐입니다.
서든어택은 데스매치와 점령미션, 폭파미션 탈취미션 터치다운, 인질구출, 헤드헌터, 런어웨이 등이 있으며 소총, 권총, 칼, 수류탄, 저격총 등등의 다양한 무기를 이용하여 적을 죽이고 점수를 흭득하는것이 기본인 게임입니다.

PC 게임 순위 6위 발로란트

발로란트

발로란트는 라이엇게임즈가 선보이는 FPS게임입니다. 가상의 미래를 기반으로 한 지구를 무대로 하며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각국 캐릭터와 현대전을 연상시키는 각종 무기가 등장합니다. 2020년 6월 2일 출시하였습니다.
발 로란트는 1인칭 슈팅 게임이며, 밀리터리 FPS감각을 유지하고 스킬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발로란트는 FPS 게임에서 가장 문제시되는 핵 문제와 핑 문제에 대해 집중적으로 보완하는 방법으로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관련 기사들을 보면 빅데이터 분석에 AI까지 동원해 핵을 잡아낸다고 합니다.

PC게임 순위 5위 로스트 아크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오픈한 게임입니다. 로스트 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켓팅, 핵엔 슬래쉬 액션이 핵심입니다.
현재 플랫폼은 PC 하나뿐이지만, 콘솔 등 각종 플랫폼으로도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로스트 아크는 모험, 던전, PVP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며 세계관 또한 방대한 게임입니다.

PC 게임 순위 4위 오버워치

오버워치
오버워치

블리자드에서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게임으로 6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공격, 수비, 돌격, 지원 4가지 직업군으로 분류되고 각 팀원끼리 협력하여 상대팀을 게임의 목적에 맞게 이기는 게임입니다.
경쟁전을 통해서 티어를 올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게임 순위 3위 피파온라인 4

피파온라인4

넥슨에서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피파온라인 4는 패키지 게임 피파 18,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요소, 피파 17의 게임 플레이 및 AI기반으로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했습니다. 선수 개인기, 세트피스, 볼 움직임, 향상된 AI , 정교한 수비 시스템 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위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게임입니다.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리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배톨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이용해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 이기는 게임입니다. 
국내에서는 100주 넘게 PC방을 점령했었으며, 2017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차지했었습니다.

 

 


PC게임 순위 대망의 1위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엇 게임즈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력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게임입니다. 한국에서는 롤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이전까지 있었던 MOBS(AOS) 게임들보다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고 현재는 전 세계에서 많은 유저들을 보유 중입니다. 전세계 E스포트 대회중 가장 많은 시청자 수 기록을 보유중입니다. 소환사(플레이어)가 챔피언을 조정하여 게임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2020 pc게임순의를 알아보았는데요, 요즘은 게임을 많이 하지 않다 보니, 10위권 못보던 게임도 있고 정말 많이 하던 게임들도 보이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으실텐데 적당한 게임 하시면서 스트레스 해소하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0 PC게임순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순위는 게임메카의 2020.8.12~8.18일 순위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