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일이 8월 18일부터 입니다!

한국 가격은 공개가 안되었었는데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혜택사은품과 사전예약 쇼핑몰 비교 해놨어요 참고하세요

2020/08/18 - [IT] -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해야할까?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해야할까?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혜택과 가격에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핸드폰을 사전예약��

rivewstory.tistory.com

 

갤럭시탭 s7 가격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탭s7 갤럭시탭 s7과 갤럭시탭 s7플러스 두모델로 출시가 되고 갤럭시탭 s7플러스는 삼성의 가장 큰 태블릿으로 화면 크기가 12.4인치나 되고, s펜 또한 전작에 비해 80% 빨라진 반응속도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갤럭시 탭 s7는 하드웨어도 훌륭하지만 소프트 웨어 적으로 많으 변화를 준 태블릿인데요

삼성 노트의 업그레이드는 물론, 생산적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클립 스튜디오, 노트 쉘프, 캔바가 지원됩니다.

다지안

 

삼성 덱스는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무선으로 노트북과 연결하여 듀얼 모니터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화면이 넓어짐에 따라 앱분할 또한 기존의 2개에서 최대 3개로 화면 분할이 가능하고 디스플레이는 120Hz를 지원하여 s펜의 부드러움과, 인터넷 서핑과 영상 시청이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Electric

 

배터리는 갤럭시탭 s7 8000 밀리암페어, 갤럭시탭 s7플러스 10090밀리암페어를 지원합니다.

충전 속도 또한 빨라졌는데요 최대 45w를 지원합니다.

 

갤럭시탭 s7, 갤럭시탭 s7플러스 사전예약은 8월 18일부터 8월 22일까지 가능하며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24일 수령해보실 수 있고 국내 정식 출시는 9월 3일입니다.

 

태블릿의 경우 사전예약 구매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던 만큼 빨리 받으면서 싸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 예약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갤럭시탭 s7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으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020/08/06 - [분류 전체보기] - 갤럭시탭 s7 공개정보, 갤럭시탭 s7사전예약 알아봅시다!

 

갤럭시탭 s7 공개정보, 갤럭시탭 s7사전예약 알아봅십다!

갤럭시탭 s7 공개정보,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탭 s7에 대한 정보를 가져와 봤습니다. 삼성의 갤럭시 태블릿 점유율이 점점 올라가는 와

rivewstory.tistory.com

 

그렇다면 갤럭시탭 s7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보실까요?

갤럭시탭 s7 가격을 알아봤는데요

확실히 많은 업그레이드를 한만큼 전작에 비해서 비싸진 가격입니다.

키보드 등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경우 더 비싸질 텐데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사은품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보통 정품 북커버를 증정한 만큼, 갤럭시탭 s7 또한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갤럭시탭 s7, 갤럭시탭 s7플러스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갤럭시탭 s7과 아이패드중에 고민이신 분들 참고해주세요

2020/08/10 - [IT] - 갤럭시탭s7 출시 아이패드에서 갈아타야 하나? 전격 비교분석!

 

갤럭시탭s7 출시 아이패드에서 갈아타야하나? 전격 비교분석!

갤럭시탭s7 출시 아이패드에서 갈아타야하나? 안녕하세요 갤럭시탭 s7, 갤럭시탭 s7플러스가 출시되었는데요 아이패드를 쓰시는 분들 중에서 갤럭시탭 s7으로 가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거고, �

rivewstory.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