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토리

반응형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혜택과 가격에대해서 알아보자

출처:쿠팡

 

안녕하세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핸드폰을 사전예약하실 때에는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 사은품을 보고 결정하는데요

갤럭시탭 사전예약의 경우에는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때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사전예약을할때에 어떤 혜택이 있으며 사전예약으로 구매를 했을 경우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함께 보시죠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혜택은?

우선 갤럭시탭 s7 사전 예약자 들을 위한 삼성에서 제공하는 혜택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에서는 사전예약자 분들을 위해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사전예약 특별혜택

출처:쿠팡

온라인 사전예약 특별혜택으로 제공되고 있는 상품으로 구매확정 고객 대상 9 얼 21 이후 순차 발송되는 해피머니 상품권이 있으며 각 기기별 다른 금액의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또한 힐링 실드 올레포빅 액정 보호필름도 1매 제공된다고 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된다고 합니다.


예약판매 단독 혜택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탭 s7을 구매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2020 년 8월 31일까지 이벤트 신청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출처:쿠팡

갤럭시탭 s7은 정품 키보드 커버와, 정품 북커버를 지원하는데요

정품 키보드 커버를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받으시거나,  혹은 정품 북커버를 무료로 증정받으시거나 둘 중 하나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북커버를 선택하시면 되겠지만, 갤럭시탭 s7 키보드 커버는 후면 커버와 분리가 되고 사용할 때 자석으로 붙여서 사용이 되며, 디스플레이가 커지면서 키보드의 공간도 넓어져 키보드 구성 또한 개선이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터치패드 또한 있어서 정가 대비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면 엄청난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각종 콘텐츠 일정기간 무료 제공

갤럭시탭 s7을 이용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콘텐츠 앱(왓챠,밀리의서재,예스24 북클럽, 조인스프라임, 유튜브프리미엄)들이 기간단위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혜택은 정말 좋은 혜택인 것 같네요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혜택 적용 법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0/08/08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구매가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구매가는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사이트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디지털플라자로 직접 가서 예약하시는 분들은 포인트 혜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매장마다 상이합니다.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데요 두 곳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가져와봤습니다.

출처: 쿠팡

쿠팡은 카드 혜택이 정말 좋은데요 16% 카드 즉시 할인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최저 사양의 경우 696,696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고 사양의 경우 1,133,748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최대 월 47,240원 할부가 가능합니다.


 

출처:위메프
출처:위메프

위메프는 가격 할인 외에도 친구 추천과 하나 더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데요,

할인 혜택만 확인해본다면 특정 카드사의 카드를 이용하여 구매를 할 경우, 최대 할인 18%가 가능한데 18%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쿠폰 할인(7%) + 카드 할인 (9%) + 장바구니 할인 (2%)를 받으셔야 합니다! 포인트 적립 5%도 제공하는데요 포인트 적립을 받기 위해서는 친구가 구매할 때마다 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합니다.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혜택과 일부사이트 사전예약 가격도 알아보았는데요,  각 사이트별로 카드별 제공하는 할인 혜택 등도 다르기 때문에 잘 비교하고 구매하셔야 할듯합니다. 하지만 사전예약이 끝나면 할인 폭이 많이 좁아져서 할인 혜택에 비해서 비싼 가격으로 구매를 해야 하고,

또, 액세서리도 정품으로 구매하거나 미개봉으로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에 비해 많이 비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예약의 경우 혜택이 좋은 곳에서는 구매자들 간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알람을 설정해두시고 입고 알림이 뜨면 바로 구매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각 사이트별로 잘 비교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사이트에서 갤럭시탭 s7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탭 s7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020/08/06 - [분류 전체보기] - 갤럭시탭 s7 공개정보, 갤럭시탭 s7사전예약 알아봅십다!

2020/08/10 - [IT] - 갤럭시탭s7 출시 아이패드에서 갈아타야하나? 전격 비교분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